HOME고객서비스AS
- 렌탈 고객의 경우 렌탈 기간 동안에는 AS는 무상으로 진행 됩니다. (단, 고객님의 과실일 경우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.)
- 렌탈 고객이 아닌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렌탈이 아닌 일반으로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.
- 렌탈료 미납 고객은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.
i. 유상수리제품은 수리내용과 상관없이 출장비가 발생됩니다.
요금 책정기준
제품 수리 시 부품교체가 발생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
유상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수리 난이도와 소요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.
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적용되며, 거리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3,000원의 비용만 청구됩니다.(추가요금 없음)
유무상 수리기준
-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- 당사 서비스센터를 통한 수리 후 3개월 이내 동일부위 재고장 발생한 경우
- 품질보증기간이 경과 된 제품 수리 시
- 고객부주의로 수리 시(이동,낙하,충격,파손,사용설명서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고장발생 / 무리한 작동 등)
- 당사 서비스센터 외의 곳에서 부당한 수리, 개조로 인한 고장 시
-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시 (낙뢰,이상전원,화재,지진,풍수해,해일 등)
-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 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-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시
보증기간 안내
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구입영수증)를 기준으로 함
유통기간을 감안하여 생산년월(제조번호)을 기준으로 6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하여 보증시간을 산정함
- 일반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(단,영업용/업소용 제품은 제외)
- 차량,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한 경우
- 중고품 (전파상, 모조품) 구입 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