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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 정책 및 스케일링 서비스

이용하시는 기간 동안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
1년 무상 수리 및 스케일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* 약정 기간에 따라 AS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AS 및 스케일링 서비스 프로세스

머신 고장 및 AS 기간 동안 사용에 불편이 없도록
해당 기간 동안 대여 머신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접수
A/S 및 스케일링
서비스 접수
요청 머신 수거
요청 머신 수거
고장머신 수리 및 점검
고장머신 수리 및 점검
스케일링 진행
고객에게 배송
수리 완료된 머신
고객에게 배송

- 렌탈 고객의 경우 렌탈 기간 동안에는 AS는 무상으로 진행 됩니다. (단, 고객님의 과실일 경우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.)

- 렌탈 고객이 아닌 제품 구매 고객의 경우 렌탈이 아닌 일반으로 AS 접수를 진행해야 합니다.

- 렌탈료 미납 고객은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.

i. 유상수리제품은 수리내용과 상관없이 출장비가 발생됩니다.

01. 제품 및 증상을 선택해주세요. *표가 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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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서비스 받으실 분 정보를 입력해주세요. *표가 있는 항목은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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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동의하여 주시면, 귀하의 문의사항을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
- 개인정보 수집/이용목적: 고객의 문의사항 관련 답변/정보 제공

- 개인정보 수집 필수 항목: 이름, 회사명, 전화번호, 이메일, 주소, 모델명, 구입시기, 고장증상

- 개인정보 보유/이용기간: 개인정보수집/이용목적이 달성될 경우, 해당 정보들은 파기될 것입니다.

다만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법령에서 정해진 기간 동안 대상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.